close











<결혼 못하는 남자> 김소은  
인터뷰 도중 나도 모르게 그녀를 가을 양이라 부르고 말았다. 에디터의 당황함을 눈치 챈 그녀는 ‘괜찮아요, 가을 양으로 불리는 거 좋아해요’라고 말해주었다. 그 순간 새로 시작될 드라마 이야기보다는 그녀와 소소한 것들에 대한 수다를 떨고 싶어졌다.   
-  
러플 디테일의 블랙앤화이트 원피스와 헤어밴드는 메이즈 메이, 브론즈 컬러 깃털 핀은 프란세스 B.  

완전히 다른 사람 같아요. 언제나 귀엽고 착한 모습만 떠올랐는데 이런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걸요. 본인은 어색해요? 아니요. 재미있어요. 사실 스모키 메이크업은 처음 해보는 거예요. 이런 강한 액세서리나 의상도 거의 없었고요. 오늘 촬영은 일부러 더 나이 들어 보이게 연출하고 싶었어요. 스물여섯 살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이번 작품도 <꽃보다 남자>의 가을 양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일부러 그런 역을 선택한 건가요? 그런 생각은 없었어요. 많은 분이 가을이 이미지가 강해서 제가 빨리 변신해야 한다는 말씀을 하시는데요. 저는 ‘빨리 그 이미지를 벗어나야겠다’는 생각은 없어요. 단지 <결혼 못하는 남자>라는 작품과 정유진이라는 캐릭터가 굉장히 매력적이라 오디션을 보게 된 거죠

在採訪《不婚男》拍攝中的金素恩時,小編卻不小心叫出了“佳乙小姐”,感受到小編慌張的她,大方的表示“沒關係,我喜歡人們叫我佳乙。”在那個瞬間就可以和她關於新開始的電視劇,一點一點的閒聊起來。

(這樣的裝扮)似乎完全變了一個人似的,雖然以前總是可愛優雅的身姿,不過這樣的風格也能很好的勝任呢,本人是否不適應?

沒有,很好玩啊,事實上這樣的嘗試也是第一次,這種強烈的女性著裝和飾品搭配也是為了拍攝,而故意打扮的成熟一些,為了讓人相信自己是26歲。

之所以挑戰這個角色,是不是為了跳出《花男》中秋天的形象而特意為之?

許多人都因為秋天而對我印象深刻,所以只有必須變身轉型才會從秋天的光環下走出來,雖然有這樣的說法,但是我並沒有想過“一定要快點從那個形象上脫離”。只是單純的遇到了不婚男這個作品,並且被角色的魅力吸引,於是便做出了演出的嘗試而已。



라이트 블루 셔츠는 봄빅스 엠 무어, 리넨 쇼츠는 다이안 본 퍼스텐버그, 스트로 햇은 마크 제이콥스, 브로치는 질 by 질스튜어트.  


원작의 팬들은 이번 드라마에서 소은 씨가 베스트 캐스팅이라고 하던데, 어떻게 생각해요? 왠지 기운이 나는데요. 후후. 저도 원작을 찾아봤는데 뭔가 다른 모습을 보여드려야 할 것 같아서요. 마냥 귀엽지만은 않은 캐릭터가 될 것 같아요. 최근 드라마, 영화, CF에 뮤직 비디오까지 수많은 작품을 했잖아요. 그중에 정말 김소은과 가장 근접한 캐릭터는 뭐예요? 음…(고민한다)(NYLON 포카리스웨트?) 하하. 그건 절대 아니에요. 모두 저랑 조금씩 비슷한 면이 있는데요.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지금 하고 있는 <결혼 못하는 남자>의 정유진이에요. 가을 양과 달리 귀엽지만 할 말 다하는 캐릭터예요. 하하.  

中間穿插了很多金素恩的著裝品牌介紹,看不懂的外來詞啊…..

精簡一下採訪吧

金素恩表示自己不想總是在鏡頭面前出現可愛的角色,雖然最近表演了很多的電視劇、電影、MV 和CF,但是每個角色都不是最完全的她,《不婚男》中的柳真最像真的她,而最可惜的人物角色,反而是秋佳乙,因為不能展現自己的全部,拍攝日程的緊張令自己沒能完全的發揮,而有成為對自己影響最深、最應感謝的作品,因此也是最遺憾的。

很希望參與演出的過去的作品是,想合作的演員是
<咖啡王子1號店><他們的生活>還有那個姐妹編劇組出品的《夢幻情侶》?想和馬特戴蒙和?意外嗎,馬特戴蒙是我認為演技最棒且富有魅力的演員


        
튜브 드레스는 제인 by 제인 송, 플라워 시폰 헤어 피스는 프란세스 B, 블랙 오픈토 슈즈는 나인웨스트.  

그럼 가장 아쉬운 캐릭터는요? (주저 없이) 가을이오. 저를 제대로 보여드리지 못한 것 같아요. 아시겠지만 일정이 너무 정신없이 진행됐고 그 속에서 제 모든 것을 발휘하기는 힘들었어요. 지금의 저를 있게 해준 고마운 작품이라 더 아쉽죠. 지난 드라마 중에 하고 싶은 작품은 없었나요? <커피프린스 1호점>이나 <그들이 사는 세상>은 어때요? 지난 작품 중에서 고를 수 있다면 전 <환상의 커플>의 안나 조 같은 역할을 해보고 싶어요. (NYLON 의외인데요?) 코믹하더라도 그렇게 캐릭터가 강한 역할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직접 상대 배우를 캐스팅하고 원하는 작품에 출연도 할 수 있다고 가정해보자고요. 어떤 작품에 누구와 출연하겠어요? 맷 데이먼과 <본(Bourne)> 시리즈에 출연하겠어요. 의외죠? 액션도 매력적일 것 같은 데다가 맷 데이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거든요. 이제 스무 살인데, 연기 이외에 다른 곳에는 관심 없나요? 예능? 하하. 농담이에요. 연기하는 것 이외에는 사진 찍는 걸 좋아해요. 찍는 것도, 찍히는 것도 다 좋아요.  최근에는 화보 촬영도 많이 했잖아요. 패션에도 관심이 많아요? 당연하죠. 하하. 전 옷과 액세서리를 사는 데 돈을 가장 많이 쓴답니다.

특히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를 무척 좋아해서, 예쁜 아이템을 보면 절대 그냥 지나치지 못해요.  

20歲了 除了演技以外,還有什麼是你關心的興趣點嗎
文藝?哈哈 ,開玩笑的,應該是拍照吧,喜歡用相機去記錄

最近拍了很多海報,對時尚也很有興趣吧
當然啦,花在衣服和時尚飾品上的錢可是很多呢,不過最好不要顏色或涉及過於繁複。  



arrow
arrow
    全站熱搜
    創作者介紹
    創作者 plum8981 的頭像
    plum8981

    plum 韓風報報

    plum8981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